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여의도 '진주집' 고소한 냉콩국수와 매콤새콤 비빔국수

여의도 '진주집' 고소한 냉콩국수와 매콤새콤 비빔국수

 

 

 

며칠동안 쉬고나니 적응도 안되고 피곤피곤 하네요ㅠㅠ

그래도 오늘은 수요일!! 곧 다가올 주말을 위해 힘냅시다!!

 

오늘 먹방투어 소개해드릴 곳은 여의도 진주집 이에요.

친구 회사근처라 놀러갔을때 같이 저녁먹으러 갔었는데

식당안에 사람이 꽉 차있더라구요~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래요 :)

메뉴는 간단하게 닭칼국수, 비빔국수, 냉콩국수, 접시만두가 있어요~

저랑 친구는 비빔국수 8,000원 / 냉콩국수 9,500원 주문 했어요.

반찬은 더 간단하게 김치와 따뜻한 육수를 주십니당ㅎㅎ

 

 

 

 

 

그렇게 맛있다는 냉콩국수.

친구가 점심시간때 자주오는데 진짜 맛있대요~

사실 저는 콩국수를 별로 안좋아해서 먹어본적이 별로 없거든요..ㅋㅋ

제가 맛있는데서 안먹어봐서 그런거겠지만 전주집 콩국수는

콩이 엄청 찐하고 걸쭉한게 엄청 고소했어요~ 면도 엄청 쫄깃쫄깃!

 

 

 

 

이건 비빔국수에요~ 나오자마자 이모님이 가위로 싹뚝싹뚝 잘라주셔요ㅋㅋ

 채소가 많이 올라가져 있는거부터 내스타일인데

양념도 새콤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양도 엄청 많아요!!!

 

밥시간만 되면 사람이 꽉차서 줄서서 먹는다는 여의도 진주집.

저도 몇달전에 한번 가봤는데..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ㅋㅋ

거리가 좀 멀어서 자주 못가서 아쉬워요~

나중에 시간내서 꼭 가고싶은 맛집 중에 하나에요.

일요일, 공휴일에는 휴업하니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