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명동 '꼬불이칼국수' 맑은국물 칼국수와 얼큰 육개장칼국수

명동 '꼬불이칼국수' 맑은국물 칼국수와 얼큰 육개장칼국수

 

 

 

 

오늘은 왠지.. 면요리가 먹고싶은날이에요 :)

컴퓨터에 있는 사진 정리하다 발견했는데 명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구요!

명동 하면 명동교자가 떠오르실수도 있지만..ㅋㅋ

제가 다녀온곳은 명동 꼬불이칼국수에요.

 

메뉴는 간단하게 칼국수 3가지와 만두를 팔고있어요.

제가 먹었던거는 꼬불이칼국수 6000원 / 육개장칼국수 7000원 이에요~

*참고* 1인 1메뉴 주문 시에는 면사리가 무한리필이에요!!!

 

 

 

 

 

닭육수와 12가지 천연재료로 우려내서 만든 꼬불이칼국수인데요,

제일 기본 칼국수로, 맑은국물이 진짜 개운했어요!!

버섯이랑 다른 야채도 많이 들어가서 깔끔한맛 이에요ㅎㅎ

면이 꼬불꼬불한게 모양도 귀여운데다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

 

 

 

 

 

얼큰하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육개장칼국수 :D

주문할때 매운맛 단계를 조절할수 있어요!!

너무 매운거는 먹기힘드니까 덜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소고기 양지머리로 우려낸 국물에 고추기름으로 매운맛을 낸 칼국수에요~

양지머리랑 고사리, 숙주나물, 버섯 등이 토핑으로 올라가서

더 구수하고 엄청 얼큰해요~ 색깔은 저래도 별로 안매운게 신기했어요ㅋㅋㅋ

 

된장이랑 해산물로 만든 장칼국수도 있었는데 그것도 너무 궁금해요~

음식도 저렴하고 맛있었는데.. 가게가 없어지진 않았겠죠?ㅋㅋ

명동 안간지도 참 오래됐는데 조만간 놀러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