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월드디저트카페 '투 더 디프런트' 부드러운 화이트초코롤과 민트 카카오 프라페

월드디저트카페 '투 더 디프런트'의 부드러운 화이트초코롤과 민트 카카오 프라페

 

 

 

 

언제나 피곤한 월요일 아침..

아침부터 달달한 음식이 무지하게 땡기네요 ㅋㅋㅋ

며칠전에 친구의 추천으로 도쿄롤을 먹었는데 또 먹고파요!!

투 디프런트 카페의 도쿄롤과 음료가 아주 맛있었어요 :)

 

화이트초코 도쿄롤 M-9,300원 /  민트 카카오 프라페 G-5,900원 2잔

도쿄롤은 S,M,L로 사이즈 선택도 할 수 있고

프라페는 Grande 사이즈 말고도 Tall도 있어요~

 

 

 

 

 

먹고싶은거 시키다보니 다 초코...ㅋㅋㅋㅋ

민트 카카오 프라페는 위에 초코 아이스크림이랑 초코칩이 뿌려져있고

초코 시럽까지 뿌려져있어서 엄청 달아요!!

다행히 민트가 섞여있어서 느끼하지는 않아요~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딱맞았답니당>.<

 

 

 

 

동글하고 폭신 해 보이는 도쿄롤을 떠서 먹어봤어요~

안에 우유크림이 어찌나 부드러운지.. 입에서 살살 녹아요ㅠㅠ

인터넷에서만 보다가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주문한 빵이랑 음료가 둘다 초코라서 잘못 시켰다고 생각했는데

화이트 초코롤이 별로 달지 않아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좀 비싸서 자주는 못가고.. 가끔씩 먹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