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좋아하는 떡볶이집 홍대 '미미네' 국물떡볶이와 새우튀김, 모둠튀김

좋아하는 떡볶이집 홍대 '미미네' 국물떡볶이와 새우튀김, 모둠튀김

 

 

 

 

저는 떡볶이를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다니는 편인데

주위에서 어디 떡볶이집 맛있다고 하면 찾아가기도 해요 ㅎㅎ

 

여러 떡볶이집 중 제가 좋아하는 곳 홍대 미미네에요 :D

국물떡볶이 3,500원 / 모둠튀김 9,500원 / 새우튀김 5마리 10,000원

음료수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콜라(1500원)로!

 

 

 

 

 

미미네 떡볶이집은 새우튀김도 엄청 유명해요!

새우의 머리부터 꼬리까지 모습을 그대로 살려서 튀겨져있는데

튀김이 엄청 바삭바삭해요ㅋㅋ 저 원래 새우머리 안먹거든요~

근데 미미네꺼는 새우머리가 제일 맛있어요*_*

 

이 새우튀김은 미미네 2층에서만 팔고있기 때문에

1층에서 다른 튀김도 같이 먹고싶다면 2층가서 주문하고 내려오면

1층으로 가져다주셔요. 2층에는 다른튀김없고 새우튀김만 있으니

다른 튀김 먹고싶으면 1층에서 사와야 해요..ㅋㅋㅋ

 

 

 

 

 

맛있는 미미네 국물떡볶이!!

떡이랑 어묵이 딱 반반 들어간 느낌? 수저로 떠먹으면 더 맛있어요ㅎㅎ

국물은 매콤하고 떡이랑 어묵에 맛도 잘 배어있어요~ 쫄깃쫄깃~

 

 

 

 

 

이건 모둠튀김이고 오징어, 김말이, 만두, 마늘쫑튀김이 있어요~

떡볶이에 새우튀김도 있는데 이렇게 양이 많을 줄이야...ㅋㅋㅋ

다른 튀김은 다 먹어본거긴 한데 마늘쫑튀김이 특이했어요!

 

평소에 그냥 반찬으로만 먹었었는데 떡볶이와 같이먹는 튀김이라니..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는 튀김맛은 최고에요>.<

맛있는 떡볶이와 튀김을 파는곳 홍대 미미네 강추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