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저렴한 가격 왕십리 똥돼지집의 푸짐한 반찬과 김치찌개

저렴한 가격 왕십리 똥돼지집의 푸짐한 반찬과 김치찌개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게 오늘은 김치찌개를 먹어야 겠다며

점심시간에 회사 근처에 있는 백반집으로 갔어요ㅎㅎ

사실.. 고기집인데 점심에는 일반 식사류를 팔고있어서 자주 가거든요~

들어가자 마자 김치찌개로 주문!!! 가격은 단돈 5000원!!

3명이라 3인분 시켰는데 15,000원 밖에 안나왔어요*_*

 

 

 

 

 

반찬도 여러가지에요~ 김치랑 멸치볶음, 단호박볶음 에다가

다른 반찬들도 너무 맛있지만 제일 눈에 띄었던거는 돈까스!!

한번씩 나오긴 했는데 오랜만에보니 너무 반가웠어요 ㅋㅋ

 

 

 

 

 

 

소스도 듬뿍 뿌려져있고~ 2단으로 쌓아주신 돈까스>.<

이모님이 우리가 돈까스 잘 먹는거 보고서는 남은거 다 주신거라며..

더 주고싶은데 못준다고 미안해 하시더라구요~

아닌데 우린 괜찮은데!!! 역시 친절한 이모님♡

 

 

 

 

 

보글보글 끓고있는 김치찌개!!

역시 입맛을 돋구는데는 김치찌개가 최고인것 같아요~

점심 먹은지 별로 안됐는데도 입맛이 도네요 ㅋㅋㅋㅋ

 

 

 

 

앞접시에 덜어서 먹는데 고기는 왜이리 많은지 너무 좋아요 ㅋㅋ

김치도 맛있는거 쓰셨나 국물이 칼칼한게 감칠맛이 짱!!

양이 어찌나 많은지 많이 떠먹었는데도 많더라구요ㅋㅋㅋ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곳 왕십리 똥돼지집 추천해요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