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매운음식 먹고싶은날, 죠스떡볶이의 매운떡볶이와 찰순대

매운음식 먹고싶은날, 죠스떡볶이의 매운떡볶이와 찰순대

 

 

 

 

유난히 매운음식이 먹고싶은날이 있으신가요?

저는 자주 그러는데.. 그럴때는 주로 떡볶이를 사먹어요ㅋㅋ

떡볶이집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곳은 죠스떡볶이!!

떡볶이는 기본으로 시키고 항상 순대와 튀김중에서 고민해요..

저사진은 예전에 먹으러가서 찍은사진인데 참 맛깔나게 찍혔네요+_+

 

매운떡볶이 3,000원 / 찰순대 3500원 / 부산어묵 2000원

제가 먹으러 갔을때보다 500원씩 올랐어요~

떡볶이랑 순대도 저사진과는 다르게 재료가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원래 어묵국물은 따로 주시긴 하는데..

저는 부산어묵을 주문해서 더 푸짐해 보이네요~

저는 어묵볶음 같은 반찬은 잘 안먹는 편인데

분식 요리에 있는 어묵은 그렇게 잘먹어요 ㅋㅋㅋ

 

 

 

 

 

 

색깔이 엄청 빨갛네요~ 실물은 더 빨개요!!ㅋㅋㅋ

떡볶이만 먹기엔 너무 매워서 어묵이나 순대랑 같이 먹어야해요~

다행히 맛있게 매워서 계속 먹게되는 맛이에요 :P

 

지금은 업그레이드 되서 국물 떡볶이처럼 소스도 더 많이주고

튀김어묵이나 메추리알, 공갈만두를 올려주는데 맛은 똑같아요!

더 매워진것 같은건 기분탓이겠지...?ㅋㅋㅋ

아무래도 매운 소스를 많이 올려주니까 더 맵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저는 순대 안에 야채 들어간거 엄청 좋아하는데

죠스떡볶이 순대가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이에요!!

찹쌀도 들어가있어서 쫀득하고 야채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구요ㅋㅋ

 

오늘 점심에 매콤한 냉면 먹었는데 떡볶이 보니까 또 땡기네요..

내일 친구 만나러가기로 했는데 내일 먹으러가야겠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