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닭발 입문은 한신포차 닭발로 시작!

 

 

닭발 입문은 한신포차 닭발로 시작!

 

 

 

 

며칠전부터 너무너무 먹고싶은 음식이 있어요..

그건 바로 한신포차 닭발!!!

저는 원래 닭발을 못먹는데 친구들이 먹고싶대서 따라갔는데

한번 먹어보고 닭발세계에 입문하게 되었어요 ㅋㅋㅋ

한신포차 닭발 가격은 15,000원!

 

 

같이 나오는 기본반찬 콩나물국을 부어서 같이 좀 끓이다가

먹으면 뼈만 쏙쏙 발라지고 쫄깃한 살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ㅠㅠ

그냥 먹으면 많이 매운데 콩나물국이랑 같이 끓이면 괜찮아요!

아 군침 넘어가네... 먹고싶어 죽겠어요 ㅋㅋ

 

 

 

 

 

그리고 닭발엔 역시 술이 빠질수 없죠 ㅋㅋㅋㅋ

제 친구들은 쏘맥을 좋아하는데 마침 쏘맥잔을 주셔서 맛있게 말아놨어요~

쏘맥은 비율이 생명인데 쏘맥잔 덕에 맛있게 완성!!!

아 사진보니까 더 먹고싶어지네요ㅠㅠ

주말에는 닭발에 쏘맥한잔 해야하나....ㅋㅋㅋ

한신포차 닭발 안먹어 보신분들 꼭 한번 먹어보시길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