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홍콩반점 부먹 찹쌀탕수육과 푸짐한 짜장밥, 통통 군만두

홍콩반점 부먹 찹쌀탕수육과 푸짐한 짜장밥, 통통 군만두

 

 

 

 

 

좋아하는 음식점 중 하나, 홍콩반점 0410 인데요~

특히 저는 중화요리를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번은 기본으로 먹는데

홍콩반점의 탕수육을 엄청 좋아해요 ㅋㅋㅋ

지난 주말에도 홍콩반점가서 먹고왔어요!

탕수육 가격은 소 9,500원/ 대 15,000원이고, 저는 작은걸로 주문!

 

홍콩반점은 기본으로 탕수육 소스가 부어서 나오는데

저는 원래 찍먹파 이지만 여기서는 부어줘도 맛있어서 그냥 먹어요 ㅋㅋ

따로달라고 하면 소스는 따로 주신다던데 해보지는 않았어요~

 

탕수육 소스는 시큼 달콤한 맛이고

탕수육 튀김은 찹쌀이라 쫀득하고 튀김옷도 적당해서 좋아요!

소스가 너무 달거나 신맛이 나는건 싫은데 여긴 딱 적당해요*_*

 

 

 

 

 

 

원래 홍콩반점은 짬뽕이 진리인데....

이날은 왠지 밥이 먹고싶어서 짜장밥을 주문했어요

짜장밥 가격은 5,500원!

 

다른 중국집은 계란 후라이가 얹어나오거나

 같이 풀어서 볶음밥으로 만들어 주지 않나요?

근데 홍콩반점은 이렇게 크고 두꺼운 계란을 밥위에 올려주셔요~

밥도 야채 볶음밥이던데, 계란도 크고!!!

아주 푸짐하고 맛있는 짜장밥 이었어요ㅎㅎ

 

 

 

 

 

 

이건 뭔가 아쉬워서 시켜본 군만두 반접시! 가격은 2000원 이에요.

한접시는 이것보다 두배로 8개가 나와요~

하지만 우리는 배부르니까 반접시만 ㅋㅋㅋㅋ

겉은 바삭바삭 한데다가 저 만두속도 가득 차있어요>.<

귀엽게생긴 통통한 군만두는 탕수육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으잉 또먹고싶다.... 알럽 중화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