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오랜만에 먹으러간 베트남요리집 포메인 쌀국수와 메인즈모듬세트

오랜만에 먹으러간 베트남요리집 포메인 쌀국수와 메인즈모듬세트

 

 

 

 

오랜만에 쌀국수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

향신료 냄새가 많이나서 싫어하는 사람도 많다는 베트남 요리.

저도 냄새에 좀 예민해서 입맛에 맞을지 고민좀 했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는 그 베트남 쌀국수!!ㅋㅋㅋ

메인즈 모듬세트(9500원)이랑 부드러운 쌀국수(9000원)을 주문했어요.

 

 

 

 

 

 

쌀국수가 나오면 숙주 나물이랑 절임양파를 넣어줘야죠~

나물이랑 양파를 많이 넣을수록 맛있다는거!!

먹다가 모자라면 리필도 해주시니 그점이 제일좋아요 ㅎㅎ

특유의 향이 나지만 고소하고 깔끔한 국물맛이 최고에요!!

숙취해소용으로 먹기에도 좋다던데 저는 술을 잘 안먹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쌀국수라 몸에도 좋고 부드러워요 :D

 

 

 

 

 

이건 메인즈 모듬세트! 쉬림프롤이랑 치킨윙이랑

웨딩쇼마이랑 스프링롤이 4개씩 나와요!

월남쌈도 좋지만 이렇게 여러가지음식을 맛볼수 있는 세트도 참 좋더라구요ㅎㅎ

저 칠리소스랑 땅콩소스에 찍어먹으면 그렇게 맛있어요*_*

요즘에는 깐풍기세트가 대세라던데 맛보러 찾아가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