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서울에서 피순대를 먹고싶다면, 용두동 와가리피순대

서울에서 피순대를 먹고싶다면, 용두동 와가리피순대





피순대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남자친구랑 같이 가본 용두동 와가리 피순대

순대, 특히 피순대는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남자친구는 다행히 나와

입맛이 너무 비슷해 맛집투어하기 좋다!


서울에는 피순대를 먹을 수 있는 곳

자체도 많이 없는데,

마침 용두동의 와가리 피순대는

우리집과도 그리 멀지 않은 거리라

이곳에 가보기로 했다






위치는 지하철 역과도 좀 떨어져있다




자세한 위치는 역시

지도로 확인하는게 편할듯







순대모듬 중자로 주문했다.

(그런데 먹어보니 약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순대 좋아하는 2인이라면

대자로 주문하는게 나을 것 같다.)

순대모듬 中의 가격은 18,000원.







음식은 셀프로 먹고싶은 만큼

덜어오면 된다.

매콤한 반찬들이라 순대를 먹다가

살짝 물리거나 느끼해지면

이런 반찬들이 입맛을 다시 돋워준다.







국물도 같이 나오는데

국밥 국물은 아닌 것 같고,

색도 붉고 매콤한 맛이 강하다.

칼칼해서 국물도 입맛을 당긴다.







피순대와 대창순대,

암뽕과 내장이 나왔다.

배가 많이 고파서 그런지

푸짐해보이는 양은 아니었다 ㅠㅠㅠ

그래도 비주얼은 진짜 최고!







피순대는 선지가 듬뿍 들어갔는지

색이 까맣게 보일 정도였고

고소한 맛도 진해서 정말 맛있었다

대창순대는 쫄깃한 대창이 피를 감싸고 있어서

더 맛있었는데, 나는 부드러운 피순대가

더 맛있었고 남자친구는 대창순대가

쫄깃해서 더 맛있었다고 한다*_*


암뽕과 내장도 잡내없이 깔끔했고

암뽕은 엄청 부드러웠음!


옆테이블에서 국밥을 주문해 먹는데

그걸 보니 국밥도 정말 맛있어보였다

국물이 정말 진해보이고, 냄새가 장난아니었음


양은 중자로 살짝 부족했는데

중자를 또 시키기엔 너무 많을 것 같고..

그래서 사장님의 배려로 반정도 추가했다

그랬더니 양이 딱 맞았음 ㅋㅋㅋ


고소하고 부드러운 피순대,

쫄깃해서 식감좋고, 고소한 대창순대

다 너무 맛있었음!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 안도 깨끗하고 괜찮았다.

피순대 먹고싶을땐 꼭 생각나는 곳.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