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묵은지라 더 얼큰한 오모가리 김치찌개의 김치전골

묵은지라 더 얼큰한 오모가리 김치찌개의 김치전골 

 

 

 

 

저는 찌개 중에서 김치찌개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맛있지만 왠지.. 밖에서 사먹기는 조금 아까울때가 있어서

잘 사먹지는 않는데 유난히 김치찌개가 먹고싶던날!!

용산 아이파크몰 갔다가 오모가리 김치찌개집이 보여서 바로 들어갔어요ㅎㅎ

김치찌개가 있었지만 우린 김치전골 8500원짜리 2인분을 주문했어요!

 

 

 

 

 

 

생고기랑 두부, 만두 등이 푸짐하게 올려져 나오고

반찬도 간단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나와서 만족했어요!

김치랑 미역무침이랑 샐러드. 그리고 김치부침개*_*

제가 작년 말쯤에 간거라.. 지금 나오는 반찬이랑 차이가 좀 있을거에요ㅎㅎ

 

 

 

 

 

 

보글보글 찌개가 끓기 시작하고 라면사리도 보이네요~

국물이 어찌나 많던지 끓으면서 넘칠랑 말랑..ㅋㅋㅋ

고기가 워낙 두툼해서 안익을까봐 불조절 열심히 했어요 :)

 

 

 

 

 

사면사리를 살짝 먹어보니 잘 익어서 이제 먹기 시작!

그 많던 국물이 참 빨리도 쫄더라구요ㅋㅋ 내가 많이 먹기도 했지만^^

고기가 엄청 두꺼웠는데 팔팔 끓였더니 아주 잘익었어요ㅎㅎ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운게 씹히는맛도 좋고, 국물도 얼큰하고!!

묵은지로 만들어서 그런지 전골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두명이서 2인분 시킨건데 양이 많아서 좀 남겼어요ㅠㅠ 아까워라..

역시 배 채우는데엔 밥이랑 찌개가 최고인것 같아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