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참치 초밥이 맛있는 건대 은행골 ♥



지난번에 건대 호야초밥 2호점 갔다가

눈에 하트 장착하고 나왔는데

지하철역으로 걸어오는 길에

은행골이라는 초밥집이 있는걸 봤어요.


남자친구가 은행골에서도 초밥을

먹어봤었는데 호야초밥만큼 맛있다며

다음에 가보자고 약속했었는데

지난주에 드디어 다녀왔답니당







룩옵티컬 골목에서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초밥집이 밀집해 있는 거리에서

이 은행골 간판을 찾으시면 됩니당 ㅎㅎ







저와 남자친구는 특선초밥으로

주문했어요!

도로초밥을 먹고싶기도 했지만

특선초밥의 연어, 생새우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특선으로 주문!


특선초밥의 가격은 15,00원입니다.

2인분 주문해서 3만원 나왔어용








먼저나온 연어와 간장새우,

광어, 참치초밥


하나씩 먹을때마다 와.. 하고 감탄이!

특히 연어는 잘려있는 모양이

신기했는데 두께가 굉장히

도톰해서 더 맛잇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참치초밥은

비린걸 많이 먹었어서 별로

안끌렸었는데, 은행골 초밥은

남자친구의 추천대로 정말 맛있었어요







초밥은 2인분으로 주문해서

종류별로 4개씩 한꺼번에 주셨어요!

여기에는 장어초밥도 있었는데

장어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_*

별로인 곳에 가면 가시가 정말 많고

비릿하고.. 괜히 입맛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게 장어초밥인데

비린내도 전혀 없고, 엄청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녹아내리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역시 가장 맛있던건 참치초밥!

이렇게 맛있을줄 알았다면

특선하나, 도로초밥 하나 주문할걸..

참치가 너무 맛있어서

주문을 잘못했다며 후회했어요 ㅋㅋㅋ







서비스로 주신 우동!

우동면과 국물이 있으니 훨씬

풍성하게 먹을 수 있는 느낌이었어요.


보통 초밥과 장국만 홀짝거리며 마시는데

개운한 우동 국물도 마시고,

면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옆 테이블에서는 참치사시미를

주문해서 드시던데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다음에는 참치회나 도로초밥을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