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왕십리맛집 :: 버거와 퀘사디아는 사랑 ♡ 바네스까르네

왕십리맛집 :: 버거와 퀘사디아는 사랑 ♡ 바네스까르네

 

 

 

왠지 느끼느끼한 음식이 땡길때,

맥주와 함께 좋은 안주를 먹고싶을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왕십리맛집 바네스까르네

 

집이랑 가까워서 왕십리 엔터식스에

거의 매일같이 오는데,

이곳 1층에서 밥을 먹거나 술을 마신적은

없어서 바네스까르네 같은 맛집이 있는줄은

모르고 있다가 얼마전에 알았당

 

 

 

 

 

위치는 왕십리 엔터식스 1층

커피빈 옆에 있다

 

 

 

 

 

왕십리 CGV에서 영화를 보고 왔더니

CGV메뉴라는 할인 메뉴가 있어서

나쵸와 치즈, 야채가 들어가있는 메뉴를

하나 주문하고 거기에

매콤한 버거 하나, 느끼느끼하고 달달한

퀘소 퀘사디아도 하나 주문했음!

 

 

 

 

 

까르니타스(스파이시) 버거 (14,000원)

무너지고있는것마냥 인상적으로 나왔다

다진고기에 매콤한 소스가 더해져

붉은기가 도는 고기,

치즈, 풍성한 야채가 눈에띄는 메뉴

 

 

 

 

 

핫소스처럼 살짝 기분좋은 매콤함이 있고

많이 맵지는 않다!

감자튀김도 갓 튀긴 감자튀김이라

뜨끈뜨끈하고 정말 맛있다

무엇보다 감자가 굵직굵직해서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손에 들고 먹을 순 없을것같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먹었다

느끼한 맛이 너무 강하면 맛있어도

금방 물리기 마련인데 적당히 매콤하고

살짝 달달한 맛도 있어서

끝까지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퀘소 퀘사디아(치즈+옥수수콘 퀘사디아 9,500원)

이건 치즈, 옥수수콘이 섞여서

들어가있는 퀘사디아인데

노란 소스를 같이 준다

 

저 소스가 뭘로 만든건진 모르겠지만

달달하고 고소해서 퀘소 퀘사디아와

정말 찰떡궁합인 맛이다

 

매콤한 버거를 먹다가

퀘사디아에 저 소스를 찍어

한입 베어 물면

진짜 존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만 먹엇다면 조금 느끼했을텐데

매콤한 메뉴를 같이 주문하니 정말 좋았다

 

 

 

 

 

피자처럼 치즈가 주욱 늘어나는 퀘사디아

치즈치즈해서 고소한 맛이 강한

이 퀘사디아에 달달한 소스를 묻혀 먹으면

진짜 최고의 맛

 

참고로 남자친구는 퀘소퀘사디아를

별로 안좋아했다. 느끼하다고 ㅠㅠㅠ

근데 내입맛에는 너무너무 맛있었음

 

 

 

 

 

 

 

나쵸와 치즈의 고소함,

양파와 토마토의 상큼함

고기의 감칠맛이 만나 이것도 별미였다

 

하지만 버거와 퀘사디아가 너무 맛있어서

이 메뉴의 존재감은 점점 안드로메다로

버거, 퀘사디아까지 있으니 양이 많아서

이건 몇조각 못먹고 남겼다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자칫 우리처럼 많은 메뉴를 주문하기 쉬운데

이성적으로 딱 먹을만큼만 주문하기!

그리고 CGV 영화관람권이 있으면

바네스까르네 외에도 왕십리 엔터식스에서

밥을 먹을 때 할인되는 곳이 많으니

꼭 챙겨놓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