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한양대 '피자헤븐' 가격대비 짱짱!! 스페셜피자, 치킨바베큐피자 하프앤하프와 핫윙

 한양대 '피자헤븐' 가격대비 짱짱!! 스페셜피자, 치킨바베큐피자 하프앤하프와 핫윙

 

 

 

 

주말에 친구만나서 오랜만에 피자먹으러 갔다왔어요!

며칠전부터 피자가 너무 먹고싶었거든요 ㅋㅋ

근데 가격이 좀 쎄니.. 저렴한곳으로 찾아갔어요~

 

헤븐스페셜피자, 치킨바베큐피자 하프앤하프 18,000원 정도 / 핫윙 6500원

그리고 피자에는 탄산음료수와 함께*_*

 

 

 

 

 

하프앤하프는 먹고싶은 피자를 반반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

피자 종류가 엄청 많은데 그중에서 잘나가는 피자로 주문했어요ㅎㅎ

 

피자 도우 완전 쫄깃하고 피자도 너무 맛있었어요~

왼쪽 반이 헤븐스페셜피자인데 좀 담백한 맛이고,

오른쪽 치킨바베큐피자는 소스맛이 찐하고 맛있더라구요!

 

 

 

 

피자만 먹기엔 뭔가 좀 아쉬워서 핫윙과 함께 ㅎㅎ

윙은 거의 피자먹을때만 먹는거 같아요~

평소에는 치킨 한마리로..ㅋㅋㅋㅋ 핫윙 맛있어요!!

매콤한데 완전 부드러움... 핳 또먹고싶다>.<

피자헤븐 피자 저렴하고 맛있고 짱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