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닭도리탕, 닭샤브 전문점 홍대 더닭



홍대에서 저녁 먹을곳을 찾아보다가

닭도리탕이 맛있다는 더닭 발견

한번도 안가본곳이라서 갈까말까

망설였지만 매운맛도 단계별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고,

후기도 좋은 것 같아서 가봤어요 ㅎㅎ







저는 매운걸 별로 안좋아해서

매운맛의 단계는 1단계로 주문했어요

1단계는 초보자나 외국인들도 즐길정도의

신라면 정도 매운맛이라는데..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ㅠㅠㅠ

몰랐는데 매운 닭도리탕 전문점인듯








달도리탕은 많이 익지 않은 상태로

국물이 많이 나오는데

푹 익을 정도로 오래 끓여주면

국물이 졸아들어서 보통 알고있는

닭도리탕 정도의 묽기가 되는 것 같아요







양배추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처음에는 양이 굉장히 많아보였는데

야채들이 익으면서 숨이 줄어들어

적당한 양으로 보이네요 ㅎㅎㅎ

얼른 먹어보고싶은데 생각보다

다 끓일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다 익은 닭도리탕!

이제 국자로 떠먹으면돼요 ㅎㅎㅎ


조금 맵긴했지만

그럭저럭 괜찮은 맛!

1단계도 이정도로 맵다니 제일 높은

단계의 매운맛은 진짜 엄청 매울듯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높은단계에 도전하는 재미도 있겠네요 ㅎㅎ

양은 2인분치고는 꽤 많았고

국물도 생각보다 매콤했지만 괜찮아서

매운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마음에 드실 것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