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일상

찬밥으로 만든 먹음직스러운 김치볶음밥

 찬밥으로 만든 먹음직스러운 김치볶음밥

 

 

 

 

냉장고에 찬밥이 좀 남아있길래 김치볶음밥을 만들어 봤어요ㅎㅎ

김치랑 스팸, 양파를 먼저 볶아주고

찬밥 넣어서 볶아 주는데 밥이 너무 많았는지

색깔이 너무 희고 맛도 싱겁길래..ㅋㅋ

고추장 살짝 넣어서 먹음직스러운 김치볶음밥 완성 :D

 

 

 

 

 

언니랑 같이 먹을거라 그냥 그릇하나에 담고

계란후라이도 두개 해서 올렸어요 ㅎㅎ

내 미니 후라이팬 덕에 계란후라이 모양도 예쁨 :)

 

 

 

 

 

김치볶음밥에 올라가는 계란후라이는 반숙이 진리!

노른자랑 계란조금 올려서 볶음밥이랑 맛있게ㅎㅎ

고추장을 넣어서 그런가 더 맛있더라구요!

볶음밥을 자주 만들었더니 점점 실력이 느는듯>.<

 

 

 

 

김치볶음밥은 따로 반찬이 필요없어서 참 좋아요~

설거지감도 많이 없고 ㅋㅋㅋ

그래도 밥만 먹기엔 뭔가 허전하니까 김이랑 같이 싸먹어요!

계란도 올려서 같이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만들기도 간편하고 맛도좋은 김치볶음밥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