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일상

친구가 만들어준 맛있는 김치만두 쪄먹기 :D

친구가 만들어준 맛있는 김치만두 쪄먹기 :D

 

 

 

 

어제 저녁은.. 간단하게 찐만두!!!

며칠전에 친구가 집에서 찐만두를 만들었다면서

조금 나눠줬었거든요~ 냉동실에 보관해 뒀다가

어제 냄비에다가 푹 쪄먹었어요 ㅎㅎ

 

 

 

 

 

김치만두였는데 아주 매콤한게 맛있더라구요 ㅋㅋ

좀 흐물흐물해서 사진은 예쁘게 안찍혔지만..

안에 속 꽉찬거 보이시죠?? 완전 푸짐~ 맛있어요!!

나도.. 만두한번 만들어볼까.. 힘들겠지..ㅋㅋㅋ

김치만두 너무 좋아용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