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왕십리 엔터식스 '포르시따' 갈릭피자와 게살크림 스파게티,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왕십리 엔터식스 '포르시따' 갈릭피자와 게살크림 스파게티,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매콤한음식이 먹고싶은 날이 있다면, 느끼한 음식을 먹고싶을때도 있죠 ㅎㅎ

저는 느끼한 음식을 먹고싶을때는 파스타나 피자종류를 먹는데요~

며칠전에 왕십리 엔터식스 포르시따(FORCITTA)에 가서 먹고왔어요 :)

갈릭피자 16,000원 / 게살크림 스파게티 12,500원 / 수비드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15,000원

 

제일 먼저 갈릭피자가 나왔어요~ 도우가 페스츄리였는데

바삭하고 부드럽고, 마늘향에 상큼한 파인애플까지

향기도좋고 맛도좋은 피자였어요ㅎㅎ

 

 

 

 

 

자주먹던 까르보나라는 잠시 접어두고.. 오랜만에 게살크림 스파게티.

게살크림은 뭔가 짭짤한맛이 자꾸 끌리는 맛이 있는것 같아요 ㅎㅎ

날치알도 톡톡 터지고 저 크림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넓은 그릇에 소스가 듬뿍 나왔는데 수저로 싹싹 떠먹었네요..ㅋㅋㅋ

 

 

 

 

 

이게 수비드 목살스테이크 샐러드에요!

포르시따 가기전에 인터넷검색을 해봤었는데

많은 분들이 이 메뉴를 추천해주시길래 저도 시켜봤는데

고기도 두툼하고 맛있는데다가 야채까지 있으니 더 좋았어요ㅎㅎ

저 소스도 너무 맛있더라구요*_* 저도 추천추천!!!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포르시따 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