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건대 '희야네 석쇠쭈꾸미' 매콤쫄깃한 쭈꾸미와 철판볶음밥

건대 '희야네 석쇠쭈꾸미' 매콤쫄깃한 쭈꾸미와 철판볶음밥

 

 

  

 

 

여러분 쭈꾸미 좋아하시나요?

예전에는 고기집이 많았다면 요즘엔 쭈꾸미집도 참 많이 생겼더라구요~

저는 사실 쭈꾸미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친구가 맛집이라며 데리고 간 건대 희야네 석쇠쭈꾸미집에서

아주 맛있는 쭈꾸미를 먹고 왔답니다 ㅎㅎ

 

우린 두명이니까 석쇠쭈꾸미 11,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매운맛, 보통맛, 순한맛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우리는 순한맛으로 골랐어요!

 

 

 

 

 

밑반찬은 냉콩나물국, 양배추샐러드, 삶은계란, 깻잎, 마요네즈!

약간 매운맛의 쭈꾸미라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음식들이 많이 있어요~ 같이 쌈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이미 다 익혀져 나온거기 때문에 잘라서 바로 먹으면 되요~!

저는 좀더 따뜻하게 익혀서 먹으려고 마늘도 같이 올려서 구어 먹었어요ㅎㅎ

깻잎에 마요네즈 찍은 매운 쭈꾸미 올려서 삶은계란 잘라서 올리고

(계란을 너무 많이 올리면 금방 배부르니 조금만)

야채 샐러드도 올려서 쌈 싸먹으면 최고!! 완전 맛있어요*_*

 

 

 

 

 

그리고 마지막은.. 쭈꾸미 철판볶음밥으로 장식 :)

2인분 기준(5000원)인데 양이 한 3인분 되는거 같아요..ㅋㅋ

이미 쭈꾸미 먹어서 배부른데 밥까지 먹으니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고추가 들어가서 칼칼한게 맛있었어요~ 이것도 마요네즈 살짝넣고

쌈싸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당ㅋㅋ 추천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