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일상

저녁밥 얼큰한 오징어짬뽕 라면&야식 맥주와 초코쿠키

저녁밥 얼큰한 오징어짬뽕 라면&야식 맥주와 초코쿠키

 

 

 

 

한동안 라면을 안먹고 살았는데..

어제는 갑자기 라면이 너무나 먹고싶어서 끓여먹었어요 ㅋㅋ

무지하게 얼큰한 오징어짬뽕 라면!!!

라면에는 김치만 있으면 다른반찬 필요없어요>.<

어찌나 얼큰한지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저녁을 일찍 먹었더니 저녁늦게 출출해져서

언니랑 맥주한병씩 했어요 ㅋㅋㅋ 안주는 코코아 쿠키.

내가 좋아하는 크루저 라즈베리와 언니꺼 호가든!

저 과자는 엄마가 사다주신건데 아주 맛있더라구요~

티비보면서 한병씩 딱 마시고 기분좋게 잠자리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