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일상

오예스 전자렌지 데워 케이크처럼 만들기!

오예스 전자렌지 데워 케이크처럼 만들기!

 

 

 

 

얼마전에 한 블로그에서 오예스를 데워먹는걸 보고 저도 도전해봤어요!

초콜렛이 너무 예쁘게 녹아서 정말 케이크같더라구요 :D

저도 잘될지는 모르겠지만 마침 오예스가 집에 있어서 망설임 없이 전자렌지로!

 

 

 

 

 

 

저는 오예스를 냉장고 넣어서 시원하게만 먹어봤지

전자렌지에 돌려먹는건 생각도 못해봤는데 이거 시도해보신분 아이디어가 최고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딱딱하게 굳어있는 저 초코 코팅이 어떻게 되는지 보세요@.@

 

정식 레시피는 오예스를 전자렌지에 15초 돌리는거에요!

저도 그대로 15초 돌려봤습니당

 

 

 

 

 

........... 아무래도 전 실패인가봐요 ㅜ.ㅜ

원래 이상태에서 더 녹아서 초코가 주르르 흘러야 먹음직스러워 보이는데..

제가 본 블로그에서는 이렇지 않았거든요 ㅜㅜㅜ

너무 조금 데웠나 하고 5초씩 5초씩 섬세하게 더 데웠더니 초코가 지글지글 타버렸어요...

 

 

 

 

 

위쪽이 살짝 타서그런지 냄새도 이상하고 영~ 별로였어요.

오예스 전자렌지 케이크는 시간조절이 관건이라는데 저는 한 18초정도 데웠어야 괜찮았을 것 같아요.

시트때문에 정말 더 케이크같은 느낌인데 개인적으로 전 차가운 오예스가 더 맛있었어요!

집에 남는 오예스가 있다면 한번쯤 도전해볼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