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일상

찬밥으로 초간단 스팸 김치볶음밥 만들기

찬밥으로 초간단 스팸 김치볶음밥 만들기

 

 

 

 

엊그제 미리 밥을 해놨는데.. 밥이 너무 딱딱하게 된거에요 ㅠㅠ

그래서 어제 저녁은 김치볶음밥을 해먹었어요ㅋㅋㅋ

 

 

찬밥으로 초간단 스팸 김치볶음밥 만들기 시작 :D

 

초간단이기 때문에! 김치, 스팸, 양파로만 만들거에요.

우선 적당히 익은 김치를 잘게 잘라주세요~

칼로 다지는건 좀 번거롭기 때문에.. 저는 가위로 싹뚝싹뚝 잘랐어요..ㅋㅋ

 

 

 

 

 

 

볶음밥에 빠질 수 없는 양파!!

양파도 꺼내서 깨끗히 씻은다음에 잘게 잘라주세요~

저는 양파를 좋아해서 좀 많이많이 잘랐어요 ㅎㅎ

 

 

 

 

 

 

그리고 김치 다음으로 중요한 스팸도 잘라주세요!

스팸은 너무 많이넣으면 짜니까... 조금만~

귀찮아서 막 썰었더니 중간중간 햄 크기가 좀 크네요...ㅋㅋㅋ

재료가 다 준비되었으면 스팸부터 볶아주세용 :)

 

 

 

 

 

 

햄 다 볶고나면 후라이팬 한쪽에 밀어놓고, 김치를 볶아주세요~

같이 볶아도 괜찮은데.. 저는 괜히 따로 볶아요 ㅋㅋㅋ

따로따로 볶아놓고 마지막에 같이볶는게 왠지 좋아서...ㅋㅋ

 

 

 

 

 

 

마지막으로 양파도 넣고 볶아주세요!

양파는 금방 익으니까 대충 뒤적뒤적 하면 끝>.<

 

 

 

 

 

 

이렇게 잘 볶아진 재료들을 팬 한쪽에 두고~

찬밥을 살짝 전자렌지에 돌려서 후라이팬에 올리고

기름 둘러서 같이 볶아주면!!

 

 

 

 

 

 

맛있는 스팸 김치볶음밥 완성!!!

김치국물때문에 후라이팬이 거뭇거뭇한게 묻었어요ㅠㅠ

그래도 나쁘지않은 비쥬얼이지 않나요..ㅋㅋㅋ

모양은 살짝 허전해도 맛있는 김치볶음밥 이었어요.

스팸 자체가 짭짤하다보니 다른 간을 하지않아도 딱이에요 :)

 

 

 

 

 

 

양이 많아서 반찬통에도 담아놓고~ 이건 오늘 저녁에 먹어야지.

사진 찍어놓고 보니까 먹을때 뭔가 허전하다 싶었더니...

계란후라이가 없네요!!! 김치볶음밥에는 계란후라이가 포인트인데ㅠㅠ

오늘 저녁에 먹을때는 계란후라이도 올려서 먹어야겠어요!

다음번에는 더 맛있는 요리로 업로드할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