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일상

한양대 엔터식스 마블스토어 드디어 가보다 :)



한양대 엔터식스에 생긴 마블스토어

작년 오픈때부터 생긴다더니..

갈때마다 지금은 오픈했나 안했나

들여다봐도 안하더니 드디어 오픈함

사실 갔다온지 쫌 됐는데 글은 이제야씀

ㅋㅋㅋㅋㅋㅋ

큰 기대 없이 가본건데 의외로 잘되어있어서

깜짝놀랏음 ㅋㅋㅋㅋㅋ







마블스토어 입구에서 만난 아이언맨

실물크기인듯 굉장히 커서

오~~ 멋있다 하는 소리가 저절로 나옴

관리를 잘 해서 반짝반짝

입구에서부터 마블의 포스가 느껴짐







앤트맨

얼마전 개봉한 시빌워에서

귀요미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에서 진짜 재밌었는데

코믹한 캐릭터라 그런지 이런걸 봐도

뭔가 웃기고 귀여움 ㅋㅋㅋㅋ







마블 캐릭터들을 활용한 소품들이

정말 다양하고 많다

쿠션, 인형부터 캐리어, 액자,

보드, 아이들 필통과 도시락까지

구경할게 많아 눈이 너무 즐거웠음

사고싶은것들도 있고 ㅋㅋㅋㅋ

충동구매할뻔했는데 잘 참음







이런거 재밌다*_*

영화의 한장면을 입체감있게 보는느낌


깨진 유리, 건물 파편까지도

잘 표현되어있어서 더 재밌었음







마블스토어 구경을 끝내고

엔터식스를 둘러보다 수족관도 구경하기

안쪽을 들여다보니 조그만 상어도 있음

ㅋㅋㅋㅋㅋㅋ

처음 오픈했을땐 썰렁한 수족관이었는데

이젠 상어도 있고 물고기들도 있고

더 재밌어졌음*_*

집에서 가까우니까 쉬는날 심심할때

가끔 구경하러 오기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