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코디의 일상/맛집

한양대 엔터식스 마루가메제면! 닭튀김이 맛있다

한양대 엔터식스 마루가메제면! 닭튀김이 맛있다




마블스토어를 구경하러 가거나

간단하게 쇼핑하고 싶을 때 종종 가는

한양대 엔터식스!

아무래도 한양대보단 왕십리역사에

있는 엔터식스가 더 볼거리가 많지만

산책삼아 이쪽으로 오기도 한다


왕십리 엔터는 최근에

식당가가 확장되어서 맛집이 많아졌는데

그에비하면 한양대 엔터식스는

식당가도 살짝 작은 편

그래도 여긴 우동과 닭튀김이 맛있는

마루가메제면이 있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이다



 




한양대 엔터식스는 왕십리에 비해

조금 덜 북적이고 조용한 편이다

조용한 분위기 좋아하는 나는

여기도 좋음!

인테리어도 깔끔 깔끔


사진은 마루가메제면 입구당







남자친구는 그..

간장에 찍어먹는? 자루인가..

이런 우동을 주문했고

나는 계란과 명란이 들어간 우동을 주문했다

메뉴가 일본어여서 정확한 이름

기억나지 않는다.

메뉴 설명만 보고 주문함 ㅋㅋ







남자친구는 간장을 찍어먹는

차가운 우동에 오니기리 하나,

고로케 하나를 가지고 왔다.


내껀 아직 안나온 상태여서

남자친구 우동이 너무 맛있어보였다










사이드 메뉴도 잘 골랐네

고로케랑 오니기리

둘다 맛있어보임 *.*

맛있냐고 물어보니 둘다 맛있다고 한다







테이블마다 비치된 간장들

이 소스를 부어 먹어야 하는 메뉴도 있는데

그런건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셔서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는 금방 알수있다







나는 사이드로 닭튀김을 주문했음

이렇게 봐서는 닭튀김인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잘라놓으면 닭의 단면이 보인다

퍽퍽하지 않고 적당히 촉촉한

닭고리를 사용해서 그런지 쫄깃하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다


닭튀김만 몇개 더 먹고싶을 정도

난 우동보다 이 닭튀김이 더 맛있었다

사이드 메뉴 고를 때

닭튀김 하나 넣는것 추천!







5분정도 기다렸나?

나의 계란 명란 우동이 나왔다.


근데.. 계란이 쌍란임 ㅠㅠㅠㅠ

쌍란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나는 왠지 좀.. 먹기가 그랬다


생계란인데다 쌍란이라서

뭔가 비위상했지만

다 섞어놓고 먹으니 맛은 괜찮았다


명란의 비린내가 살짝 나서

비린것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맞을듯

그런 분들은 애초에 명란우동을 먹지도

않을 것 같긴 하지만...


우동보다는 닭튀김이 맛있는

마루가메제면이다